ABOUT US

We are AFUN

에이펀 인터렉티브(AFUN Interactive)는 ‘불가능을 가능으로‘ 라는 모토아래 출범한 Real-time 3D Contents제작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다년간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Real-time Contents, Real-time MCN, High-Quality 3D Contents등의 제작 기술을 개발 및 보유하여 클라이언트가 꿈꿔왔던 3D 콘텐츠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통합 개발해 드립니다.

미국내 Walt Disney Animation Studios 출신 아티스트와 VR전문가들이 합심하여 AFUN Korea 에서는 최신 3D Contents제작 기술과 10년 이상 축적된 3D 비쥬얼 개발능력으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모든 세계를 최상의 퀄리티로 구현해 드립니다.

Our Team

  • 권도균

    CEO Chief Director

    에이펀인터렉티브의 CEO 권도균 대표님은, 97년 우연히 3D Tool을 접하게 된 것을 시작으로 미국의 Santa Monica dhima&Digital Hollywood에서 3D&Film을 전공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광고, 게임 등 다양한 3D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에이펀 호의 든든한 선장이며 불도저 같은 뚝심으로 에이펀을 이끌고 있습니다.
    산적 같은 외모와는 다르게 4개의 언어를 원어민같이 구사할 줄 안다고 합니다.

  • 유한

    디자인팀 이사 디자인 총괄

    샌프란시스코에서 학교를 졸업한 유한이사님은 THE MILL LA, DIGITAL DOMAIN, WALT DISNEY ANIMATION에서 영화, 애니메이션 작업을 주로 해왔습니다.
    대표적인 참여 작품은 G.I.JOE2, WRECK-IT RALPH, ZOOTOPIA 등이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는 것이라면 장르와 상관없이 이것저것 시도를 많이 해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차세대 AR 플랫폼 개발을 위한 AUXER , BLOOMNG이라는 소셜미디어 개발을 위한 스타트 업을 운영해본 경험도 있는 능력자입니다.
    이제 에이펀을 통해서 새로운 사용자 경험과 시장 개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려 합니다. 그리고 그는 사실은 픽사를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 김홍

    디자인팀 팀장 3D 콘텐츠 제작

    한국에서 대학 졸업 한 김홍 팀장님.
    졸업 후 한국에서 게임, 광고 회사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떠나 게임 회사에서 일을 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미국에서 게임 제작 스킬을 더욱 키운 그는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에이펀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으로 에이펀을 이끄는 일원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그는 디즈니가 싫다고 하네요(농담)

  • 원유신

    사업부 Chief Producer

    오랜 기간 동안 미디어 콘텐츠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유신 실장님은 SCEA의 God of war1편과 2편의 시네메틱 총괄을 거쳐 애니메이션과 영화 그리고 게임까지 다양한 프로젝트 관리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 기반 신기술 사업의 사업기획 및 추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휴먼 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개발 육성하고자 에이펀에 합류하였습니다.

  • 이동진

    개발팀 팀장 R&D Supervisor

  • 김승리

    사업부 차장 경영관리

    중국학과 경영학을 전공한 차장님은 경영관리에 프로페셔널리스트입니다.
    다양한 사업분야와 업무를 접해온 경험으로 어떤 일이던 까탈스럽지 않게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는 글쓰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 노진우

    촬영팀 Cinema Photographer Cinema Director

    에이펀에서 촬영 부분을 책임지고 있는 노진우 감독님.
    그는 LA의 LYFA에서 영화를 전공을 하였고, 졸업 후 2014년 한국에서 처음 만든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받았습니다.
    그를 계기로 이후 광고 촬영과 디렉팅을 시작하였고, 그러던 중 홀로그램 및 실사, VR 촬영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리하여 에이펀에 합류하여 VR, 실사 등 각종 촬영에 대한 솔루션을 디렉팅 하고 있으며, 현재는 국내 수많은 홀로그램 및 VR을 참여 한 필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 강솔

    사업부 프로젝트 디렉터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그는 영화 VFX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스킬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편의 한국 영화와 중국 영화의 VFX 제작 매니지먼트 경험을 했습니다.
    이후 뉴미디어와 전시 영상의 기획 및 매니지먼트를 하면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접하고 제작 해왔습니다.
    그는 여태껏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백분 활용하여 에이펀인터랙티브의 식구로서 더욱 진화된 모을 보여줄 것입니다.

  • 백승현

    개발팀 개발자 R&D

    에이펀 고인물 애늙은이 프로그래머, 젊은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멘트들로 이 사람은 나이가 의심스러울 정도다.
    게임을 좋아하는 그는 어릴 적부터 쌓아온 생존 스킬로 개발자로써 인생을 살아가는 중입니다. 그리고 그 생존 스킬이 현재 에이펀에선 없어선 안될 존재로 만들었습니다.
    모션 캡쳐 및 구현, 그리고 게임 엔지니어링까지 다양한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남긴 그 한마디 "그치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걸...!!"라고 하네요

  • 김여진

    디자인팀

    그녀는 부산에 위치한 동서대학교에서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 미디어 콘텐츠 전반에 걸쳐 제작 능력을 키워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에이펀에서 모든 3D 어셋의 텍스쳐를 담당하는 중요 인재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현재 에이펀의 유일한 홍일점입니다.

  • 한상욱

    촬영팀 Cinema Assistant Director 2D Editor

  • 정우열

    개발팀 엔지니어

    게임 전공인 그는 9년간의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을 해왔으며, 온라인 / 모바일 자체 및 유니티, 언리얼 등 어떠한 개발 환경에서도 개발 목표를 향해 책임감을 가지고 천천히 나아가는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에이펀인터랙티브에서 게임엔진을 이용한 콘텐츠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박시현

    디자인팀 3D 애니메이터 3D 콘텐츠 제작

    에이펀의 가장 혈기왕성한 멤버 중 한 명인 시현 씨는 홍익대학교 게임 그래픽과 출신입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부터 AOE, C&C 등을 하며 자란 덕분에 어릴 적부터 게임이 삶의 일부였다고 합니다. 거의 게임중독 수준이었다고 하네요
    정말 '게임중독자답게'도 일말의 고민도 없이 대학도 게임전공으로 진학하여 3D 콘텐츠 제작 능력을 키워왔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현재는 게임중독에서 탈출하여 정상적인 생활을 영위해 나가고 있으며 에이펀에선 3D 배경 분야를 위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는 중입니다.

  • 박제욱

    디자인팀 Rigger Bland shape

    해외파 제욱씨는 미국, 싱가폴 등 해외 여러 나라를 돌면서 다양한 경험을 해왔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하며, 쌓은 커리어를 인정해 그가 에이펀에서 실력을 발휘해주길 바랐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욱씨는 Rigging Artist로서 에이펀의 3D asset들의 움직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가 보여줄 실력이 기대됩니다.

  • 이민수

    디자인팀 아트웍 디자인 컨셉 아트

    홍익대학교에서 게임 그래픽을 전공한 그는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필요한 컨셉아트를 위해 찾는 에이펀의 유일무이한 아트웍 아티스트 입니다.
    그림과 게임을 좋아하는 그는 자신의 장점을 살려 아트웍를 만들어 낼 줄 아는 인재 입니다.

  • 유지선

    디자인팀 Riggrer Rigging

Partner & Client